학회소개

About the Society

인사말

고객에게 차별화된
임상 및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상·보건·학술 학회

대한임상보건학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람이 행복해지고 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가치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대한임상보건학회는 국내외에서 임상을 포함한 식품, 의약품, 의료기, 화장품 외 미국 식약청 FDA 지원 업무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국가 경쟁력 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역량과 성과를 기반으로 대한임상보건학회는 더 큰 꿈을 펼치고자 합니다.
보다 높은 임상 연구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강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영위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 분야에서 일류 임상보건학회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회 연구 다각화를 추진하면서 해외 임상 보건 연구도 적극적으로 개척하여 글로벌 학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취적인 도전과 함께 학회 연구원 일동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노력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임직원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꾸준히 확대해 동반성장을 추구하겠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학회의 위상에 걸맞은 선진 임상보건학회로 조성해 나갈 것입니다.

언제나 사람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모든 사업에서 세계 최고의 역량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에게 사랑 받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세계 보건 단체들과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실천으로 임직원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학회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임상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학회로
성장하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나갈 것입니다.

모두의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대한임상보건학회의 도전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대한임상보건학회가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임상보건학회 이사장 김영규